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종합] ‘내일은 미스트롯’, 팀미션 일등 ‘되지’ 장미애-이승연-김과인희-마정미…‘준결승 진출자와 가면락자는 어느?’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2:43

    '내일은 실수 트로트'3차 본선의 경연이 주목을 끌었다.하나하나 날에 방송된 TV조선'내일은 실수 트로트'에서는 준결승 진출을 위한 트로트 여신들의 3차 본선의 경연이 열렸다. 첫 번째 팀은 트로트 여자 친구. 이 팀은 하유비, 숙행, 송가인, 김희진으로 구성된 트로트 걸 그룹이다. 화제의 참가자가 다수 구성된 팀이어서 관심을 한 몸에 모은 팀. 그러나 풍속도중 컨디션 난조를 보여 시청자들의 걱정을 샀다.


    >


    TV조선'사람 1은 실수 트로트'방송 캡처


    실제로 경연 중에 다소의 공백이 생기는 "하나"이 생긴 트로트 그녀 팀. 하지만 다행히도 하나 차 경연 곡인 MAMAMOO의 "나에서 이야기하면"스테이지, 서울·쥬교은의 " 쓰러질 거예요"무대 전체 큰 문제 없이 무사히 마쳤다."트로트 그녀"라는 이름답게 장병들의 여자 친구가 되겠다고 선언한 4명. 한 장병을 무대로 불러낸 이강바라 여관의 봉숙이 무대를 선보여 큰 반향을 일으켰다.


    >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로트 방송 캡처


    무대가 끝난 뒤 마스터 장윤정은 많은 느낌이 들었다. (3개의 무대 중)'봉숙이'이 좋았다"로 보았습니다. 퍼포먼스도 퍼포먼스였고 팬서비스도 아낌없이 선보인 이들. 과연 4강행 티켓을 구할 수 있을지 판세가 주목된다. 트로트의 여자 팀은 마스터의 점수는 854를 받았다. 장병들의 점수는 추후 공개된다.


    >


    TV조선'나의 1은 실수 트로트'방송 캡처


    그들의 무대 다음에는 P.X 팀이 출연했습니다. 이 팀에는 한가빈, 한구다소리히, 정다경, 우현정이 속한 팀이었다. 그들은 '쾌걸 근육맨 2세'오프닝'질풍 가도', 영기의 '한잔 하고'홍)진영의 ' 산다는 것은 ', 소쥬교은의 ' 발칙한 여자', 강진의 '땡 하고 벌 '로 무대에 나섰다. 이들의 무대에 전문가들은 선곡이 좋다고 호평을 남겼다.


    >


    TV조선 기일은 미스트로트 방송 캡처


    전문가 장윤정은 '질풍가도'의 경우는 과연 반향이 큰지 사고를 나타냈지만, 실제로 장병들은 이들의 무대에 폭발적으로 호응했습니다. 이에 조영수를 비롯한 전문가들은 크게 당황하기도 했습니다.고런 호평에 힘입어 P.X팀은 885점을 획득했습니다. 트로트 그녀팀보다 높은 점수를 받은 것이다.


    >


    TV조선 명초는 미스트로트 방송 캡처


    앞으로 팀은 4공주와 포상 휴가 팀. 이 팀은 장하온-두리-공소원-김소유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이들은 문주란의 '남자는 여자에게 폐 끼친다', 김지애의 '얄미운 사람', LPG의 '사랑의 초인종', 선미의 '과혹하지 않다',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 무대를 선보였다. 그들은 천점 만점에 939점을 받고 앞선 팀들을 밀어내고 한위에 올랐다.


    >


    TV조선 기일은 미스트로트 방송 캡처


    그 후 좋긴 하지만 팀이 무대로 뛰어올랐다. 이 팀에는 장미의 아이, 이승연, 김과인희, 마정미가 속해 있다. 습관 당시 가창력으로 승부를 가리게 된 것은 물론 팀은 김수희의 '열정의 꽃', 김부자의 '달타령', 오렌지캬라멜 '상하이 로맨스', god '어머니께'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마지막 곡인 god 어머님께 무대 뒤엔 군 장병들의 앙코르 요청이 쇄도해 전문의들도 깜짝 놀랐다. 이날 경연에서 앙코르가 폭발한 무대는 이번이 처음이었다. 다른 팀과 같은 화려한 퍼포먼스는 없었기에 정성이 담긴 음악이 장병들에게 전달됐던 것.장윤정은 무대 구성은 다소 아쉬웠지만 장병들의 감정을 포착해 줬으면 하는 것이라고 예기했고, 오마이갓 지호는 마정미의 랩이 정예기 좋았다고 예상했습니다.


    >


    TV조선'나의 1은 실수 트로트'방송 캡처


    저런 큰 호응에 그들은 922점을 받았다. 1위까지 미치지는 못했지만 프지 않고 그래도 높은 점수입니다는 밝혔다. 장병의 점수가 합산되면 933점의 4공주와 포상 휴가 팀에 이길 수도 있는 점수.마지막 팀은 박선영, 강예슬, 홍자, 지원이 속한 미스 시비 사단. 장윤정을 포함한 마스터들, 그리고 참가자도 인정하는 어벤져스. 이에 대해 이들은 등장으로 큰 관심을 끌었다. '어벤져스'팀답게 미스폰 사단은 무대 앞에 복무신조를 읊는 모습으로 백마부대 장병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들은 EXID 위아래로 포문을 연 다소리 이정현의 와, 에하나리의 보여주기, JESSY MATADOR의 BOOMBA(주로 분바스틱으로 알려진 노래다), 박상철의 명확하게를 무대에 올렸다.


    >


    TV조선'나의 1은 실수 트로트'방송 캡처


    이날 무대에서 그들은 탬버린 댄스까지 준비하고 와서 다른 참가자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1우쿄쯔다. 장윤정은 미스폰폰 사단(박선영, 강예슬, 홍자, 지원)의 무대를 보고 관행량이 느껴지는 무대라고 평가했습니다. 실수 여부 사단(맨체스터 선영, 강 예슬, 홍자, 지원이)는 전문의 점수 928점을 획득, 최종적으로 전문의 점수 2위를 차지했습니다. 1등은 코의 차이여서 장병의 점수가 제대로 바뀐 전세가 만들어졌다. 장병 점수까지 합산된 결과 5위는 트로트의 그녀, 4위는 P.X, 3위는 4공주와 포상 휴가, 2위는 실수 여부 사단, 1위는 안 되지만 차지했습니다. 전문의의 점수에서는 1위를 차지했던 4공주와 포상 휴가가 종합 순위 3위로 밀려그와잉은 반전에 전문의들은 매우 놀란 모습을 보였다. 화려하고 섹시한 퍼포먼스도 없는 가창력으로 승부 해서는 안 되고는 1위에 오른 것도 놀라운 결과였다. 당사자일 뿐 팀도 예상하기 어려운 결과에 현장은 술렁였다. 팀 미션이 끝난 뒤에는 각 팀의 에이스들이 펼치는 솔로 대결이 펼쳐졌다. 이름, 하야 에이스 대첩.1위 팀 되어 에이스는 돈과 인 최승희가 먼저 출격했습니다. 그는 장윤정의 불과인비를 섹시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후 과인미의 빙글빙글 무대에서는 이전 무대와 다른 상큼한 매력을 선보여 장병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과 인희의 무대를 본 오마이걸의 승희와 지호는 그의 표정을 배워야 한다며 감탄했어요. 장윤정은 불과인비는 방송과 무대에서 한번도 보여주지 못한 곡이에요. 콘서트에서만 했는데 김과인희가 공연을 본 것 같다고 평했습니다. 이어 "와인을 정말 나쁘지 않은 친국으로 느꼈다"고 인정했습니다. 이에 김과인희는 격렬하게 "그렇다"고 답했습니다. 이후에는 PX 정다경이 출격했습니다. 정다경입니다.찬정이의 '내가 저지른 사랑'을 선곡했습니다. 초고소음으로 유명한 음악이기 때문에 이 선택은 상당히 과도한 판정입니다.라고 말할 수 있다. 정다경은 "내가 저지른 사랑"의 고소음 파트를 소화할 때, 다소 소음이 가면은 있었다고 흔들림 없이 무대를 끝마쳤습니다. 무대 뒤 그의 눈물에 장병과 전문의가 가슴 아파했습니다. 그 다소움의 에이스에서는 4공주와 포상 휴가 잘 해왔다 이 등장했다. 미스트록 공식 불사조로 불리는 그. 장하온은 ITZY의 '다라다라'와 장윤정의 '오마과인'을 리믹스시킨 음악도 무대에 과인소를 보고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다만 전문의 신지는 춤과 음악 중 하과인을 했어야 했는데 이도 저도 아니었다고 혹평했습니다. 실제로 무대 도중 신지는 장하언의 소음정을 여러 차례 지적했습니다. 그 후 트로트의 여자친구 에이스 송가인이 출연했습니다. 그는 소찬휘의 대표곡인 Tears를 선곡하는 과감함으로 눈길을 끌었다. 다른 팀도 송가인의 컨디션, 성대의 결절을 걱정하는 가운데 무대가 시작되었다. 실제로 성음에서 성대결절의 영향이 느껴지긴 했지만 송가인은 이를 극복하고 완벽한 고소음 처리를 선보였다. 여기에 현장의 시선이 집중됐다. 결과적으로 이번 얘기로는 4강 진출자가 빠져나가는 일은 없었다. 진출자와 가면 낙자의 유출이 다소 음주로 미뤄진 것이다.이런 가운데 4강 무대는 레전드 경연으로 예고됐다. 다소 음회에 리빙 레전드에서 김연자, 남진, 장윤정이 출연하는 방안이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원이 홍자, 김양, 송가이다 등 화제의 인물을 잇달아 배출 중으로, 저와 세대를 넘어 큰 트렌드를 끌면서의 목요일 1연예 TV조선'나의 1은 실수 트로트'방송 가끔은 매주 목요일 1 night 10시이다.



    관련 기사:


    트래블러 금시훈-류준열 쿠바서 하나기차여행이 속도 좋다 낙태죄 헌법불합치 판결 내년까지 법률개정 주문 오한산 그랬던 것처럼 밤 김제동[★픽]-트래블러 류준열-금시훈 두 배우가 예기하는 꿈-대학행복[★픽]'해피 투게더 4'이순재,"유헹눙 순간…올랐을 때의 관리가 중요"[종합]" 씌었다"장·효크징, 딸 소·우느을 구하고 원화·현준에 사멸...영·정훈, 고·쥬니의 빙의를 시도하고"새벽 앞에서 사망"[★ 피크] 트래블러 금시훈-류준열 동생 이몽으로 강제이별 그 이유는? 김제동 강원도 산불방송 논란에 명확하게 죄송하다는 사과 늘 그랬던 것처럼 김제동 [리브] '여전히 구속チュー' 승리는 최근?...횡령·경찰 유착 의혹부터 수사[종합] '빅이슈' 편집장, 한석주 배려 "곧 밤에 딸 맘대로 보세요"[★·픽]'해피 투게더 4'김성은,"미달이 시절의 아파트도 준비...그때 유·재석이는 처음 신인"[원본의 기사를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