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 : 다음편이 궁금해 밤새게 되는 tvn 드라마 추천 top 하나0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8:37

    >


    tvn드라마추천 tvn드라마시청률순위 / tvn드라마추천 / tvn드라마 / 종영드라마추천 / 정주하기좋은드라마추천 / tvn역대드라마시청률순위 / tvn명작드라마추천 / tvn인생드라마추천 · · · · 안녕하세요. 소확 행복해요! 우리는 여름 방학이 바로 3개밖에 남지 않지만 아주 행복합니다(눈물)또 여름 방학에는 바로 드라마 정규 주행입니다! 저는 방학 때 아마 넷플릭스와 tvn드라마를 정주행하며 살 것 같아요. 하도 드라마 덕후라서 제가 본 tvn드라마 중에서 제가 마음대로 고른다! 인생드라마만 모아서 추천하려고 합니다. 정말 말한 적 없는 눈을 사겠어요. 그럼 TV드라마 소개해볼게요!


    >


    많은 분들이 인생드라마에서 언급하셔서 저도 봤는데 예... 저도 왠지 인생 드라마가 될 것 같아요! 친구 세 명 개그가 현심 웃겨.남자 친구도 모두 재미 있습니다 ♡ 집이 필요한 여성과 결혼할 여자가 필요한 두 사람이 만과 인서 2년 계약 결혼을 하고 일어나는 이야기인데요! 아마 그들이 처한 상황이 보통 현실에서 이야기가 될듯해서, 괜찮은 상황과 대입해서 위로받고 더 즐겁게 생각하는 것 같아요!


    >


    예전에 아주 재미있게 봤는데 노량진을 배경으로 강사와 공시생들의 이야기예요. 밤마다 모든 스트레스를 풀어 준다 혼자 술을 마시고 신드롬을 1개로 한 젬, 나는 나름대로 재밌게 봤습니다! 정채영과 키미도 너무 귀여웠고♡🌟🌟🌟


    >


    알고보니 미드를 원작에 둔 드라마더군요! (어린이 처음으로 봤을 때는 잘 몰랐지만..) 전도연 씨의 성공적인 복귀작이자 나나 연기의 변신이 돋보였어요. 전도연과 나나케미도 정말 좋아하고, 굉장히 멋있고 재미있었습니다!


    >


    ​, 자타가 공인하는 20하나 7년 최고의 드라마로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매번 저에게 충격을 준 드라마 반전도 있고 황시목 검사님 너무 섹시해요. ♥ ️ 매번 긴장하면서 보고도 보고 스릴 있고 2틀에서 정주행한 드라마(웃음)좀 드라마보다는 영화에 잘 맞지 않는 잃고 싶습니다.  정말 이럴수 있겠다 ᄏᄏᄏ 강추!


    >


    네. 나쁘지 않았어요. 내 인생 인생 x일 0000드라마입니다! 사람과 사람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인데, 보는 내내 지안이에게 감정이입을 해서 매번 울었던 드라마입니다.감동적이고 서로 얼마나 나쁘지 않고, 좋은 사람인지 알게 되는 과정이 너무 좋고, 재밌어서 죽기 전에 꼭 봐야 하는 드라마입니다! 엔딩은 진짜 キャ 감탄이 나쁘지 않아요. 이런 감동을 보지 않으면 모릅니다. 꼭 보세요.


    >


    아마 전국적으로 미생열풍이 불고 있었죠? ᄏᄏᄏ난 내 안에서 봤는데 생각난건 왜일까?  이 아이도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인생드라마로 꼽힙니다. tvn드라마 추천해주세요! 하면 미오! 작은 기업에 인턴 낙하선에 들어가면서, 작은 기업에서 일어서는 회사 생활을 그리고 있습니다. 매번 전해주는 교훈이 너희도 좋고 나에게 인생을 잘 살아야 하는 이유를 가르쳐준 드라마. 감동적이고 연출부터 대사까지 완벽한 드라마. 누가 미생같은 드라마를 만들어주니?


    >


    이건 완전 '병맛' 드라마예요.킬링 타임으로 기분이 나쁠 때 가볍게 보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박서준 오버하고 약간 빡빡 넘치는 내용투수가 너희 너무 매력적이에요! 박민영, 정내용, 정내용 깔끔하게 나쁘지 않습니다. 結둘이 만날때마다 스킨십 할때마다 내가 심쿵해する


    >


    이것이 가장 최근에 본 드라마!"야구 선수의 돈 재혁이 여동생을 성폭행한 범인을 성폭행하고 껌 빵으로 1년간 살면서 그 중국에서 하나 본 사람은 한모금가지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응답시리즈 신원호 페디가 연출한 드라마라 그런지 유머요소가 응답생각이 아직도 있어.가끔 재미있는 요소도 꽤 많고, 감옥 안에서 하롱이와 박호상 쪽 너희는 재미있습니다. 안에서 감동하고 웃기니까, チョン을 보는 내내 김재혁이 너희를 안타까워서 チョン염소... 준호는 나의 스타하나야


    >


    마! 이것이 바로 tvn명작드라마다! 지금 tvn을 하게 해준 작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웃음) 무전으로 과거와 현재를 연결시켜 미해결 문재를 풀어갈 것인가 하는 이야기입니다. 매번 소름끼치고 당신 정말 재밌어요.이재한 형사님! 찌직찌직... 이건 한번쯤은 봐야할 드라마♥️🌟🌟🌟🌟🌟


    >


    전 국민 중에 이걸 못 본 사람도 있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응사가 제일 재미있었어요. 성본인 정갈칠봉의 삼각관계는 잊을 수 없다 타치히메지와 아주아주머니의 커다란 손, 추억이 떠오르네요. 은팔이는 응사보다 감동적인 스토리가 부각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어남류파였습니다 남자친구의 정석 류준열 ♥》똥도 가끔나면 바로 정주행해야지! tvn시리즈 중에서 가장 재미 있어요.추천 x 10000​ 🌟🌟🌟🌟🌟 ​


    총 첫 0개의 tvn의 드라마를 추천하고 줬는데요! 아참, 알고있는 와이프도 재밌어요.이 외에도 역시나 많이 오혜영, 미스터 선샤인, 도깨비, 오봉인 귀신, www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등등 많은데! 저는 끝까지 다 본 드라마만 추천드려서 리스트에 못넣어서 조금 아쉬워요. 그럼 방학때 드라마 정주행하면서 재미있게 보내세요...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